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Mobile Games

파란색을 찾아서 파인딩 블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파인딩 블루를 리뷰해볼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처음 했을 때 인디게임의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럼 간단하지만 시작해 보겠습니다.

로고 화면이구요.


뛰어 넘어가면

메인 메뉴가 나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환경설정에는 소리관련밖에 없어 패스~


시작을 누르면

레벨이 나옵니다.

하니씩 클리어 함으로써 레벨이 열립니다.


상점인데요.

시작할때 100골드 주네요 zz


여기서 총을 살 수 있습니다.

딱히 안사셔도 플레이하는 데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레벨 선택창에서 레벨 1을 눌러보았습니다.

레벨 1에 대한 스테이지가 나옵니다.

이 스테이지를 전부 클리어 하실 경우 레벨 2가 열립니다.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오른쪽 위는 레이더

그 옆에 일시정지

일시정지 옆에 잡은 블루몬의 수


나머지 인터페이스는 생략~


인터페이스는 이렇게 구성 되어있습니다.


블루몬을 잡으면 미션 성공과 함께


참 잘했어요 도장이 따라옵니다. (ㄷㄷ)


간단한 게임이지만 재미있네요.

인디 게임이지만 재미있습니다.

한번 해보실 분들은 해보셔도 될것 같네요.


오늘은 중부지방은 비가 오던데 남부지방은 쪄 죽겠네요 ㅋ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