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Mobile Games

끝없는 계단을 올라가보자! 무한의 계단!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한의 계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 게임은 아케이드 게임으로 단시간 기록 경쟁을 유도

하는 게임입니다.


먼저 메뉴화면입니다.

(가로화면일 때는 어떻게 하겠는데 세로화면은 맞추기 힘드네).

오랜만에 들어가본 게임입니다(응?)

펫이 추가 되었다는 업데이트를 보았습니다!


먼저 맵부터 보겠습니다


이것보다 종류가 많습니다. 한 7~8개 되는 것 같더라구요.

뭐 맵도 돈주고 사야됩니다.

그래도 기본 맵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캐릭터 언락이 달려있겠지요.

캐릭터 언락을 원하시는 분들은 맵을 꼭 사셔야 될듯...


다음은 펫입니다


펫도 이렇게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문제는 무지 많음...

이해할 수 없는 펫들도 있어요..




캐릭터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밑에는 언락 조건이 나와있네요.



그럼 플레이 화면으로 가보겠습니다.

왼쪽이 사진이 올라가는 사진이고 오른쪽 화면이 떨어질 때 사진입니다.

왼쪽 버튼이 방향바꾸는 버튼이고 오른쪽 버튼이 올라가는 버튼입니다.

처음할 때는 많이 헷갈렸는데요.

하다보니까 적응됬네요.


게임오버.. ㅠㅠ

고작 188계단 밖에 못올라갔습니다.

아직 까지는 손이 안따라 주네요.

시간날때 마다 해야되겠습니다.


시간이 조금밖에 안남았는데 할 것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전 재미있게 하고있네요.


네, 이렇게 무한의 계단의 간단한 소개 및 후기(?)를 해보았는데요.

오늘도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