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Mobile Games

어쩌다가 하게된 괴.밀.아

이번에 리뷰할 것은 괴리성 밀리언 아서입니다.

평소에 TCG안하는데요...

사퍼 이벤트 때문에 하게 되었네요~~ ( 정작 유닉 부스터에서 릭상의...)


한김에 리뷰까지 하자는 마음으로 했는데요...

뭐 일단 시작해보겠습니다.



트레일러부터~~

4인팟이라는 것을 내세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스퀘어 에닉스에서 만들었는데요.

스퀘어 에닉스하면 파이널 판타지하고 드레곤 퀘스트가 있죠 ㅎㅎ

(파이널 판타지 하고 싶다...)


메인메뉴입니다.

이벤트 창에 던파 사퍼 이벤트 하네요~~


메인메뉴의 UI는 알기 쉽게 되어 있네요.

퀘스트 혼자하기를 들어왔는데요.

같이할려면 파티 찾아야 되서 그냥 들어왔습니다.

여기도 간단하게..


스페셜이란 특수한 몬스터 나옵니다.

전투 장면입니다.

카드에 따라 소모 코스트가 다릅니다.

코스트는 하스스톤과 같은 방식으로 한턴이 지날때 마다 하나씩 늘어답니다.


결과창입니다.

여기도 그다지 설명 드릴게 없네요.


다음은 탐험입니다.

그냥 말만 탐험인 기분이 드는게 기분탓이겠죠? ㅋ

이렇게 탐험에서는 코인, 퀘스트 포인트와 경험치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탐험 마지막에는 보물 상자가 나옵니다.

거기서는 코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뽑기에 와보았는데요.

여기도 설명드릴 것이 없네요.

이미지는 신카드 소개하는 것이구..


뽑기마다 재료가 다릅니다~~


다음은

여기 입니다.

카드에 관한 일을 여기서 합니다.

강화라든가 진화라든가 덱을 맞춘다던가 카드를 판다든가...


이렇게 간단하게

괴밀아를 둘러보았는데요.

전 사퍼를 위해서 한거라...


물론 TCG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취향 차이겠죠.

뭐 저도 TCG게임 가끔합니다.

가끔하면 재미있더군요.

그렇다고 제말 무조건 믿고 하시면 안됩니다 ㅋㅋ


이번 리뷰는 여기서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