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Mobile Games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보자 SimCity BUILDIT


오랜만이네요.

가족여행간다고 글을 못올렸네요.

목표가 하루에 일주일에 5개씩은 올리는게 목표였는데....

어쩔 수 없죠.


네 그럼 이번에 포스팅할 게임은 심시티 입니다.

심시티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해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ㅎ



먼저 간단하게 트레일러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운석(?)도 떨어지네요?!

트레일러 보니까....

진짜 있는 것인가....


전 저기까지 가보지도 못했습니다. 세이브데이터 날라가는 바람에... 구글 연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레벨 5때 데이터가 남아있더라구요.

흨...


본격적인 심시티 리뷰갑니다.

제작사들이 나옵니다.

(EA는 배급사아닌가?)


그 다음화면이 바로

로딩입니다 (응?)


전 이런것이 좋더라구요.

쓸데없는 메뉴를 만들지 않고 바로 게임으로 넘어가는!!


로딩창을 지나면

게임입니다!

일단 5랩부터 다시하기 때문에...

개발이 안되어 있네요 ㅠㅠ


UI는 안봐도 알아보실 것 같네요.

알기 쉽게 배치되어있습니다.


안전모 모양은 업데이트 할때 재료를 표시해줍니다.

재료가 다 모였을 경우 안전모 옆에 체크표시가 나오며 건물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네 이렇게 간단한 게임인 심시티를 둘러보았는데요.

진짜 설명드릴만한게 없어요.


해보시는게 빨라요.

게임시작시 튜토리얼이 지루할 수도 있어요~~


이번 포스팅이 짤막하게 끝났네요.

많이 부족한 느낌....


그럼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휴가철인데 모두 재미있게 보내세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