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Mobile Games

월드 오브 탱크를 모바일로 World of Tank Blitz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월드 오브 탱크입니다 (WOT)


처음 플레이 할 때는 마치 온라인게임을 모바일로 끌어다 놓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모바일이라 그런지 조종법에 익숙해지는 것이 오래걸렸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했네요 ㅋ


WoT Blitz의 트레일러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흥미진진한 트레일러 같습니다.


메인메뉴 화면입니다.

일종의로그인 화면입니다. 서버는 선택 할 수 있는데 핑이 가장 좋은 곳은 아시아 서버입니다.

하지만 아시아 섭도 핑이 안좋으면 거의 190까지 튑니다...

(게임하지 말라는 뜻인 듯...)


먼저 들어가면 튜토리얼을 하게 됩니다.

거기서 먼저 기본 조작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메인메뉴 화면입니다.


전 독일트리를 탔는데요

독일 말고 영국, 미국, 소련이 있습니다.

저가 접을 때 까지만 해도 저쪽 임무 버튼이 없었는데 생겼네요.

버전이 올라가면서 부수적인 것이 생기네요. 허허..


이것이 임무 창입니다.

이렇게 생겼군요... 보수도 있네요

임무에 따라 경험치하고 돈을 주네요.


메뉴바를 열어봤는데요 왼쪽 상단을 누르면 열립니다.

설정창을 들어가보겠습니다.


설정창에 이렇게 있는데요.

그냥 이런 설정이 있습니다.

참 말로 하기 애매하네요 ㅋ


이제 전투 시작!

간단한 팁과 플레이어 목록이 나옵니다.

맵은 여러가지입니다.


가끔 로딩이 늦는 플레이어를 기다리기도 합니다.

오오 시작!

그 전에 UI 설명을..

왼쪽 상단에 미니맵.


중앙 상단에

왼쪽 순서대로

아군의 남은 탱크 수와 타입을 표시해주는 마크

시간,

적군의 남은 탱크 수와 타입을 표시해주는 마크

입니다.


중앙 하단은 체력과 탱크속도.

왼쪽 하단은 조종키

빨간 테두리에 쌓인 버튼은 발포키입니다. 빨간색의 테두리는 장전 중이라는 뜻이고 초록색일 경우 장전이 완료됨을 뜻합니다.

 바로 하단에 망원경의 버튼은 확대버튼입니다. 명중률을 올려주는 역할을 하죠


오른쪽에 칸은 포탄의 남은수와 포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포탄의 종류에는 AP,APCR, HE가 있습니다.

그 밑 칸은 소모품 칸입니다.

오른쪽하단에는 빠른 채팅입니다.


톱니모양의 버튼고 말풍선 모먕의 버튼은 아실 것 같으니 뛰어 넘겠습니다.


그리고 사이에 전 전투를 즐겼습니다


이렇게 원킬이 나오네요 ㅋㅋ

근데 핑이 110 ...

그리고

펑....

만약 죽으시면 차고로 복귀해서 자신의 다른 탱크로 플레이를 하거나 그냥 남아서 남은 플레이어들의 플레이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나고 결과창이 나옵니다.

오 임무를 클리어했군요 경험치를 1400이나 받았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자유 경험치 변환입니다..

지금 있는 경험치를 골드를 사용해서 자유 경험치로 바꿀 수 있습니다.

바뀌는 비율을 잘 모르지만 하여튼 골드는 캐시템입니다. ㄷㄷ


이렇게 WoT Blitz를 둘러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심심할 때하면 재미있습니다.

(뭐 게임은 심심할 때하면 다 재미있는 거 아니야?)

가끔 무엇을 부서버리고 싶을 때 하시면 더욱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격감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이것으로 다운로드 링크 투척과 오늘 포스팅을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운로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