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Mobile Games

모바일 문명 도미네이션즈

안녕하세요 셰런입니다.

오랜만에 게임리뷰를 하는데요.

저가 하는것은 (리뷰라 쓰고 소개라 한다) 소개 수준이죠.

그건 그렇다 쳐도...

요즘 게임이 안끌리네요


도미네이션즈 넥슨에서 퍼블리싱하고 있습니다.


먼저 시작하면 튜토리얼을 하게 되는데요..

은근히 길어요...


저는 조금 플레이하던 사진입니다.

성벽은 부실하게 쌓여있고...

돈은 없고...

털어가는 인간이 없으니 방어에 대해서는 그다지 신경을 안쓰게 되네요.


그럼 간단하게 UI 를 위주로 하겠습니다.


먼저 할아버지얼굴모양의 버튼입니다.

퀘스트창으로 일정량의 크라운을 줍니다.


다음은 그 밑의 별모양의 버튼입니다.

도전과제로 클리어시 크라운을 줍니다.

(퀘스트보다 많이 주네)

다음은 우편입니다.

이런 장르의 게임에서는 공격했다는 메세지와 공격받았다는 메시지가 뜨죠?

이 게임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음은 무역품입니다.

무역품 보관소를 지을 경우 보관량이 늘어납니다.


전쟁 아카데미에서는 전술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전술이 1회용이라는 것..


마지막으로 상점

여기서 필요한 것을 구매하셔서 지으시면 되요.

시대에 따라 지을 수 있는 것이 한정 되기도 합니다.


이런 게임하면 약탈아니겠습니까?

전투를 클릭한다음

멀티플레이어를 클릭


침략시작!

저기보면 오르쪽 상단에 빈틈이 보이네요.


털자 털자


시작 다운타운 파괴하고 여유롭게하다가 타워에 다 맞고 사망...

이겼으면 된거죠


으.. 돈을 못털고 식량만 다 털었네요..

이렇게 결과창이 나오면서 전투가 끝나요.


요즘 재미있게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