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리뷰

철 지난 블랙베리 패스포트 사용기

안녕하세요. 블랙폰입니다.

패스포트가 출시된지 1년이 넘었는데요. 전 이제 패스포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을 찍어준 루미아 920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프리브도 나왔는데....

사용할 시기를 놓쳤어....


벌써 국내폰을 안쓴지 5년째네요.

2012년 : 노키아 루미아 920 -> 2014년 : 구글 넥서스 5 -> 2016년 : 블랙베리 패스포트

(여기 사라진 회사가 하나가 주륵ㅠ)

그래도 아직 넥서스 5가 현역입니다. (패포도 현역이지만..)

(분명이 살때는 화이트였는데, 서비스센터갔다오니까 블랙으로 변신하는... 그리고 카메라가 초점을 못잡는 현상이...)


물품을 빨리받아야 되서 배송이 빠르다는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패스포트를 구매

3일만에 도착!!





포장을... 어우... 푸는데 한참걸렸습니다.

가위가 없었기 때문이죠 (무슨 집에 가위가 없어!!)





개봉을 하니!!

패스포트가 든 상자와 돼지코...





상자를 열면 물품은 이렇게...






패스포트 블랙에 빨간 해녀복을... ( 어우 이상해 )






이러고

2주를 사용했습니다.

.

.

.




케이스가 홀스터로 바뀌고...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해서 사용도 해보고...

(실행 속도가...)






뭘해도 키보드자판의 느낌이 다르군요. ㅋㅋ

3열이라 불편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빨리 적응했네요.

그리고 키보드자판을 외우고 있어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쓸데없이 찍고 싶었던 알림등)

찍기 힘들었네요. (헠헠)

연속 촬영으로 찍을껄.. (왤케 멍청하지)







(Blackberry Blend)

또한 PC프로그램인 Blackberry Blend를 사용하여 자신의 블랙베리 기기에 저장되있는 일정 연락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Blackberry Link를 이용하여 데이터 백업, 복원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랙베리 허브를 통하여 모든 알림이 표시됩니다.



(홀스터에 들어가 있는 패스포트)

처음에는 레드로 주문했다가...

재고가 없어서 블랙으로 변경하여 받아서 2주를 사용했는데요.

처음에는 키보드 자판때문에 오~~~

하다가 이제는 적응기가 끝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블랙베리는 디자인으로 사는 겁니다!!!

사이드 로딩으로 안드로이드 앱이 돌아가는 것에 감사를 표하며...(느리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합니다.

그리고 어제 프리브를 봤는데

가지고 싶다는.....


올해 나올 블랙베리 폰들은 전부 안드로이드를 탑재한다는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