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ject : Quardcopter

Making Drone : 3 - 재주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ESC 합선으로 ESC와 모터를 재주문했습니다!


EMAX Simonk 12A ESC와 MT2204 2300KV 모터 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저번에 모터 때문에 판매자로 물품이 되돌아가는 불상사가 있었기 때문에 그냥 DHL로 배송을 했습니다.


모터랑 ESC가 오기 전에 루머니어 250을 얻었습니다.

(진품입니다)


그리고 수요일에 받았네요


봉투크기에 비해

내용물은 이거 끝이네요..

처음 택배 받았을 때 왜 이렇게 크지라고 생각했죠 ㅎㅎ


뜯었을 때 ESC입니다.

먼저 +선 -선을 자르고 난 후의 사진인데요...


자르기전의 사진이 없네요 ㅠㅠ

더군다나 모터를 따로 찍은 사진이 없네요.


먼저 저가 LED 선과 파워선을 연결 해두었는데요.

전 이렇게 연결을 했습니다.

이건 어떻게 연결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극과 -극만 잘 맞추어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ESC4개를 납땜하시면 됩니다.

전 이렇게 나왔네요.


파워분배판은 본체 밑으로 연결합니다. 아 본체에는 CC3D가 연결 되어있습니다.

요즘 CC3D보다는 NAZE 32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는 아두이노로 트라이콥터를 만들어볼 생각이입니다.


연결하는 것을 뒤로 보면 이렇게 보입니다.

만지작 하는 도중에 LED하나가 끊겼습니다 ㅠㅠ

이 사진은 모터 납땜을 다 한 사진입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먼저 모터를 연결하기 전에

보여주었어야 하는 사진입니다.


자신의 FC에 맞춰

모터를 맞추시면 됩니다.


이렇게 FPV 세팅을 제외한 기본적인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에는 CC3D 세팅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Project : Quardcop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king Drone : 2 - 부품 설명 (스압)  (0) 2016.05.09
Making Drone : 1 - 부품 주문  (0) 2016.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