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GTA 5 & ONLINE 의 부속물 IFruit

처음으로 모바일로 글을 써보는 데요.
이번에는 IFRUIT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거의 GTA하시는 분들은 이 앱을 알고 계시고 있을 겁니다.

앱의 로딩화면입니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유니버셜 윈도우앱으로 존재합니다.

저는 윈도우폰으로 들어가서 다른 폰들은 어떻게 나오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로딩이 끝난 IFRUIT의 화면입니다. 휴대폰에서 로스산토스 커스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랭클린의 개인 촙과 노실 수도 있습니다.

로스산토스 로딩화면입니다.

GTA 5 캐릭터들과 온라인 캐릭터의 자동차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튜닝이 됩니다. 튜닝할 부분을 선택하고 주문을 누르고 로스산토스에 가시면 되요 ㅋㅋ

번호판 주문입니다. 아마도 IFRUIT을 이용하는 주 목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첫번째 주문은 무료입니다. 다음 주문부터는 돈을 내야 되던거 같더라구요 ㅋㅋ

촙과 노는 것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IFRUIT을 간단하게 둘러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저는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입니다.

설치방법
안드로이드 : VPN을 미국으로 하신 후 앱 설치
아이폰 : 모름.(죄송합니다. 저가 아이폰이 없네요)
윈도우폰 : 설정 -> 지역을 미국으로 바꾼 후 설치
윈도우 : 시간, 지역관련 설정을 미국으로 바꾼 후 스토어에서 설치 ( 이건 스토어 바꾸는 법을 아시면 됩니다?)

GTA 5 & ONLINE 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 설치하셔서 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