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헤일로를 폰하고 컴퓨터에서 2탄 Halo: Spartan Strike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Halo: Spartan Strike 입니다.

이 게임은 Halo: Spartan Assult 의 후족작입니다.

안타깝게도 한글은 지원을 안하더군요..

(으으... 영어로 플레이)


먼저 트레일러보죠 (헤일로 트레일러는 멋있더라구요)


전작과 같은 스타일의 트레일러 같은데 많이 다르네요 ㅋㅋ


게임 로고입니다

전작과는 비슷하지만 헤일로 나올 때 로고는 바뀌었더라구요.


343인터스트리 화면 하고는 다 같습니다.


메인메뉴입니다


(으으 영어 ㄷㄷ)

여러분들은 저보다 영어를 잘하죠?

셋팅 화면은 들어가도록 해보곘습니다.


메인메뉴입니다.

전작인 스파르탄 어썰트도 같은데요.

그때는 사진을 안찍....었죠


순서대로 메달, 업적, 리더보드, 어썰트 옵션입니다.

메달은 플레이를 하다보면 줍니다.

마찬가지로 업족도 줍니다.

리더보드는 친구들과의 기록 경쟁입니다.

마지막으로 어썰트 옵션은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크레딧를 주는 것이네요 ㅋㅋ


전작에서와 마찬가지로 크레딧이 같은 역할을 합니다.


맵 선택화면입니다.

전작과는 달리 섬세하게 바뀐 것 같네요. ㅋㅋ


게임 준비화면 입니다.

전작에서는 인물의 명언이 나왔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Assult OPS 달성 기록과 미션 내용으로 나왔네요.


인 게임입니다.

전작과 플레이 방법은 동일합니다.


전작과 다른점은 보조 조준선이 나오고 왼쪽에 인물이 영상으로 미션을 준다는 것입니다.


막 폭탄 주워서 설치하고 물품줍고 하는 미션이 신선했어요.


전작에도 이런화면이 나오는데 사진을 안찍었던걸로 같네요.

이 화면이 바로 결과 창입니다. 여기서 점수에 따라 랭크가 결정 됩니다.


전작과 다른점은 Score Details라는 버튼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시면


자신이 어떤 메달을 획득했는지


몇킬을 했는지 나옵니다.


이런 창을 보여주다니 환상적(?)이었다고 할까요?

참신했습니다.


전작과 많이 비슷해서 설명드릴 것이 없었네요

아참.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을 경우 스파르탄 어썰트는 바로 팅겼는데 이번 작품은 디바이스에 세이브를 하더라구요. 데이터 걱정이 없어서 마음편이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 6600원이 아깝지는 않았네요. (윈도우 스토어 기준)

※취향에 따라 다르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윈도우 스토어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스팀에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다른 헤일로 리뷰

헤일로를 폰하고 컴퓨터에서 : Halo: Spartan Assult


다운로드 링크


윈도우폰 스토어


윈도우 스토어


스팀

앱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