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PC Games

간단하게 리뷰하는 Final Fantasy 14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입니다.


평소에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하셨다면 다 알만한 게임인데요.

작년 G-Star에서도 나왔었죠.

8월 14일부로 한국서버는 오픈이 되었고 유료게임입니다.



전 기본적인 것만 할 꺼라 ㅋ

내용은 별로 없을 거예요


기본적인 캐릭터 생성입니다.

직업에는

마법사 하고 투사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캐릭터의 생일도 정해야 됩니다.


오른쪽에 보이시는 목록들입니다.


커스터마이징창도 있습니다.


다음은 바로 시작했을 때입니다.

기본 이동만 알려주네요...

이런 류의 게임은 잘 안해서 잘모르는데...

NPC와 대화하는키가 오른쪽 클릭이었다니!!!!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맵 켜놓고 플레이해야되는 상황이...

아 게임내에서는 길치가 되는...


저는 환술사했는데..

오우..

기본으로 주는 공격에 시전시간이 붙네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둘러보았는데요.

아직 스킬에 이펙트 자체가 없는건지 저렙이라 필요없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펙트가 없네요..

이펙트있으면 좀 화려했을 건데.

지금은 오픈이라 사람이 많은데....

플레이방식이 아이온,이카루스하고 비슷해서 사람들도 많이 빠질 것 같네요.


전 아마 유료되도 할 것 같네요.

자주 접속은 못하겠지만...


이용권 가격은 나왔네요.

30일 19,800원

90일 47,500원

5시간 3,300원

30시간 13,200원

나오네요